본문 바로가기
애들레이드로 오세요

에들레이드 Himeji garden

by A.P.R.A 2020. 3. 16.

안녕하세요~

 

오늘도 에들레이드 이야기로 인사드립니다ㅎㅎ

 

오늘은 히메지 가든 Himeji garden 이라고 하는 곳이에요

 

와이프랑 바람은 쐬고 싶은데 시티랑 가까운 곳 좋은데 없을까 하면서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위치는 시티에서 남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Glen osmond rd 랑 Hutt rd 사이에 있는 공원이에요.

 

그래서 저희집에선 걸어가기 딱 좋은 거리여서 걸어갔는데요

 

 

길 참 이쁘지 않나요? ㅎㅎ

 

날씨도 좋고 주위에서 새들도 지저귀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이것만으로도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그렇게 이 길을 통과해서 히메지 정원에 도착을 하면

 

 

제가 입구 사진을 못 찍었는데 

 

입구부터 딱 일본식 분위기가 풍기더라구요.

 

일본의 아담하고 소박한, 그러면서도 뭔가 장인정신이 깃들어져있는 느낌.

 

저기 앉아계신분은 그림을 그리고 계시더라구요.

공원안을 걸으면서 그림을 그리는 분들이 서너분 보였어요.

그림 그리는 사람에겐 그냥 지나칠수 없는 풍경인가봐요.

 

 

느낌 좋지 않나요? ㅎㅎ

 

호주의 자연, 풍경과는 다른 느낌의 일본의 느낌.

 

실제로 가보면 입구들어서자마자 분위기와 자연의 흐름이 부드럽게 바뀌는 느낌을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히메지 정원은 이런 느낌이에요 ㅎ

이 정원은 에들레이드 큰 공원안에 자리한 작은 정원이라서 

여기 정원을 나가면 호주 느낌의 큰~~공원이 펼쳐져요

 

이게 호주의 매력인거같아요 ㅎㅎ

자연속에 살고 있는 것 같은 느낌? 뭔가 건강한 삶을 살고있는 것같은 느낌 

저 개인적으론 그래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