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들레이드로 오세요

에들레이드에서 정비소 추천

by A.P.R.A 2020. 2. 28.

안녕하세요~

 

에들레이드에서 지내고 계신분들이라던가 이제 에들레이드로 오시려는 분들은 대부분 자기 차를 끌고 오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저도 멜번에서 차타고 이동했는데 거리가 대략 830km 정도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뭔가 이런 장거리도 운전한다고 혼자 좀 으쓱하고 있었는데

제 룸메였던 행님은 브리즈번에서 에들레이드로 사막 거쳐서 왔다 하더라고요 ㅎㅎ

거의 2000km입니다 헐ㅋㅋㅋ 그래서 걍 입 다물고 있었죠 ㅋㅋ

 

 

 

 

이렇게 다른 주에서 애들레이드로 이동하셔서 오실거고, 갔다와서 차도 체크도 해야하고,

또 에들레이드에서 지내면서도 한번씩은 차 점검도 해야할 때가 있을거에요.

 

근데 대도시에 비해선 에들레이드가 한국인이나 일본인, 중국인같은 아시아인들이 그렇게 확 많진 않기 때문에 정비소도 한국인이 운영하는 정비소가 그렇게 많지는 않을거에요.

 

저도 자동차정비일을 하면서 에들레이드에 있는데, 호주인이 사장님이고 일하는 워커들도

다 호주인이랑 영국인이에요 ㅎㅎ

 

그래서 혹시나 에들레이드 오셔서

차 수리라던가 점검, 교체등을 하고 싶으신데 대부분 호주 정비소이다 보니

영어때문에 걱정이시거나 주저하시는 분들은 저한테 연락해주세요 ㅎ

그럼 제가 저희 사장님한테 말씀드려서 원하시는 것 해드릴게요.

 

저한테 연락해서 차 가지고 오시면 차 점검해서 차 수리해야할 부분들이나 교체해야될 부분들 다 알려드리고 견적이 어느 정도 드는지 알려드릴게요. 제 친구들 몇명 차 가지고 와서 수리해드렸는데 저 통해서 왔다고 할인도 좀 해주시더라구요. (무조건 해드리는건 아닐수도 있습니다)

 

 

가자 가자

 

 

정비소 이름은 Eastside Performance Centre 에요 ㅎㅎ

 

제가 여기서 일하고 있어서 일수도 있지만 자부심이 생기는 곳이에요.

일도 정직하게 하고 야매로 하거나 손님 속여서 돈 더 받을려고 하는 것도 없구요, 다루는 기술이나 부품들, 차량 브랜드의 폭도 넓어서 어떤 차를 가지고 와도 다 커버를 할수 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정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ㅜㅜ)

 

차 브랜드는 다 다루고요, 전문적으로 더 다루는건 Ford Mustang이에요.

그래서 일반 차량부터 고급 스포츠카까지 다 다루는 정비소이기 때문에 기술적인 면에서는

믿고 맡길수 있는 곳 인것같아요 ㅎㅎ

 

무조건 저희 정비소가 좋다고 막 홍보하는건 아니고, 저희 정비소말고도 다들 잘 하실거지만

일하는 워커중에 한국인이 있어서 그 한국인을 통해서 뭔가 이야기하고 상담할수 있는것을 원하시면

저한테 연락을 달라는 뜻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차 관련해서 연락하고 싶으신분은

t.b104704rabbitdad@gmail.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답장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