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들레이드로 오세요

에들레이드 노래방

by A.P.R.A 2020. 2. 28.

너를 위한 선물이 있어~

 

 

이번엔 노래방입니다.

 

제가 에들레이드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이유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ㅎ

 

전 노래부르는걸 굉장히 좋아해요. 사람들이랑 같이 가도 재밌긴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혼자가서 부르는 걸 더 선호하기 때문에 보통 혼자가서 노래 부르곤 하는데요.

 

호주에서 지내고 계신분들중에

저처럼 혼자 노래부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다른 지역에서의 노래방 가격이 만만치 않을꺼에요, 제가 브리즈번에 있을때는 1시간에 25불이었고

(그래도 서비스 15분정도씩은 꼭 주셨던것같아요, 사람 별로 없을땐 서비스 많이 주셨던 감사한 기억이ㅜㅜ)

 

그리고 멜번에서는 한인노래방에서 혼자 노래방가는거 받아주지도 않고, 둘이서 가도 1시간에 한명당 25불 하더라고요 ㅋㅋ 한명당.

그래서 멜번에서는 사람들이랑 다같이 노래방 갈때 아니면 거의 안갔어요. 가면 좀 기분 나쁘더라구요

(지금 멜번 사시는 분들도 저랑 비슷한 생각하시는 분들 많을것 같습니다 ㅋㅋ)

 

 

 

제가 에들레이드와서

에들레이드에서는 노래방이 어떨까해서 가봤는데

! 한 시간에 20불입니다 ㅎㅎ 그것도 3명까지 한시간당 20불이구요 (한명당 20불이 아니라 세명이서 20불내면 되는겁니다) 4명부터는 조금 더 붙는데, 그래봤자 얼마 높아지지도 않더라고요 ㅎㅎ

 

노래부르면 항상 1시간 30분정도는 부르는것같더라고요, 거기다 사람 별로 없는 타이밍에 가면 2시간도 넘게 불렀습니다 ㅎㅎ 서비스를 40, 30분 이렇게 두번 받았어요 ㅎㅎ

 

제가 항상 혼자오니까 사장님이 저를 마음 아프게 여겨서 더 많이 주셨는가는 모르겠지만

참 좋으신 분들이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ㅜㅜ

 

 

노래방 이름은 Rush 노래방입니다. 시티안에 있어요 ㅎㅎ

 

호주 생활하면 힘들때도 있고 막 노래부르면서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많을건데 노래방 가격 겁나 높고 서비스도 별로 안주면 더 섭섭하고 그러잖아요, 근데 에들레이드 Rush 노래방은 최고입니다 ㅋㅋㅋ

들어갈때랑 나올때 다 기분 좋게 나오는 곳이에요 ㅋㅋ

 

그러니 영주권 생각하시는분들에겐 에들레이드, 마 괜찮지 않습니까 ㅋㅋㅋ

 

감사합니다~

 

 

댓글